|
1839년 프랑스의 루이·만데·다게이르 라고 하는 사람이 카메라를 처음으로 만든 이후 현재까지 엄청나게 많은 카메라가 출시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묘한 카메라를 총정리 해봤습니다.
대형카메라 1.사진의 사이즈가 무려 세로 31피트 가로111피트 세계 최대의 카메라로 찍은 세계 최대의 사진입니다. 캘리포니아주 라그나비치에 있는 비영리 단체 「Legacy Project」가 작년 세계 기록 갱신 목표로 촬영해 이번에 정식으로 카메라 사진의 합계 2부문에서 기네스 북에 인정되었습니다. 6사람의 포토그래퍼가 항공기의 격납고를 2개월 걸쳐 카메라로 개조하였고 필름으로는 고감도 화학 약품에 담근 옷감을 사용하고 현상액은 올림픽급의 풀장에 600갤런 채워서 굽는다고 하는 터무니없는 작업입니다. 10일간의 각고의 노력으로 이사진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2. Seitz「6x17 Digital」:너무 큰 디지탈 카메라 Seitz의 「6x17 Digital」 촬영하는 사진은 6:17의 파노라마1억6000만픽셀. 16MB의 플래쉬 메모리가 내장되고 있고 뒤편에는 640x480 칼라 터치 스크린 화면이 있습니다. 가격은$33,000.
3. 정상적으로 원근감이란게 가능할까요? 뽀빠이의 팔 같은 망원 렌즈는 Sigma의 「200-500mmF2.8 EX DG」입니다.
4. 대포와 같은 렌즈「EF1200mm F5.6L USM」 신제품은 아닙니다만 어쩐지대포와 같은 비주얼이 눈을 끌었으므로 소개하겠습니다. 가격은 9800만원 렌즈를 붙여서 찍었을 경우 비교사진
소형카메라
1.집게 손가락에 붙이는 카메라 반지라고 부르면 적당할거 같은 느낌의 카메라입니다. 존재감 충분한고품위인 카메라의 컨셉 디자인 「Canon Snap」입니다.
2. 나사를 닮은 비디오 카메라 어디서 판매를 하는지 모르는 27만 화소의 나사형 비디오 카메라 입니다. 아마 정보국이나 도촬 같은 곳에 사용하였지 않나 싶네요.
3. 시대를 역행하는 카메라 「EazzzY」 USB카메라에는 촬영 버튼, 작은 뷰 파인더, 그리고 USB접속 기능밖에 없네요
스파이 카메라
1.선글래스 부착 카메라 선글래스는 소형의 비디오 카메라가 붙어 있고 본 것을 본 채로 모두 기록할 수 있습니다.
2. 1960년의 손목 시계형 카메라 손목시계형 스파이 카메라「Tessina Cameras」입니다. Rudolph Steineck씨가 디자인을 하고 특허를 취득.스위스의Concava 라고하는 회사에서1960년에 제조되고 있던 물건이라고. 사용 필름은 통상의 35mm
3.빅토리아 시대에 제작한 카메라 「Lancaster Pocket Watch」는1886년 진짜 빅토리아 시대에 제작되었던 스파이 카메라입니다.
하늘을 나는 카메라
1.대나무 잠자리의 형태로 나는 카메라 flying stick camera 시간과 매수를 설정하고 돌려 날리면 상상도 할 수 없는 듯한 재미있는 사진을 자동으로 많이 찍어 줍니다.
2. 던지고 굴려서 찍는 카메라 「triops」 이름은 「triops」라고 합니다. 보통 디지탈 카메라와 사용 방법과는 틀립니다. 촬영시에 던져 충분히 굴려서 사진을 찍는다고 하네요. 3개의 렌즈로부터 360번파노라마의 사진이 찍힌다는 것이군요. 덧붙여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디자인 공모 「braunprize」에 최종 전형까지 남은 제품디자인 입니다. 현재까지 발매는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총과 카메라
1.총구에 달려있는 범인 체포용 카메라 「Pistol Cam」 범인을 체포하거나 발포하였을때 범인의 행동이 이 카메라에 저장되는 범인 체포용 카메라입니다. 나무. 중량1.5온스.
2. 권총 카메라
3. 라이플 카메라 400mm카메라 「Leica Gun」
대단한 카메라
1.「DB-1」라고 하는 디지털 일안 리프 카메라를 아십니까? 무려 모든 메이커의 렌즈를 아답터를 개입시켜 설치 가능. 파인더는 별도 홋트슈에 단다EVF가 광학 파인더가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cg 입니다. ㅋㅋㅋ 속지 마세요!!!!
EF렌즈와 배터리 그립을 붙였는데. EF렌즈에서도 어댑터에 좁혀 링을 붙이고 있는 중 cg
EVF파인더를 달고 있는 중 cg 2. 접이시 디지털 카메라 「FlapCam」
?고 접고 가능한 디지털 카메라 2개의 면으로 만들어져 있고 촬영때 열고 찍게 만든 멋진 디자인입니다. 각도를 붙여서 자신을 손쉽게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3,손목 장착형 카메라:GoPro「Digital Hero」 「GoPro Digital Hero」손목 장착형의 방수 카메라로 쇼크 프루프 기능부로 흔들림에도 대응. 수심10m까지 대응.메모리는32M밖에 없지만 640×480의 사진 이외에,320×240의 비디오 촬영도 가능.무게는 약100g. 무엇보다도, 손목에 장착하여 수중에서 사진 찍는다는 상상만으로 근사합니다.
3.낚싯줄에 접근하는 물고기를 정찰하는 소형 수중 카메라 「FishCam」 낚싯줄에 설치한 소형 카메라로 수중을 정찰하면서 물고기가 잡히는 꿈의 낚시도구 「FishCam」입니다. 물고기가 먹이를 무는 순간을 찌의 움직임으로 판단하는 것은 낡은 수법!! 지금부터는 모니터로 사냥감의 물고기와 눈과 눈을 맞추어 진짜 진지한 승부를 시작해보세요.
168년전에 만들어졌다는 세계 최고라고 추정되는 카메라. 목제의 프레임내에 들어가 있는 것은 다게레오타이프의 카메라.발명가 다게이르가1839년8월19일에 프랑스 학술원에서 발표한 세계 최초의 실용적 사진 기법입니다.카메라 본체는 이 원조 다게레오타이프가 발표된 것과 같은 1839년에 파리의Susse Freres가 제작했습니다. 소유자는 미국에 사는 학자로 독일 뮌헨 대학에서 사진 기술의 교수 를 하고 있던 죽은 남편이 양도한 유품이라고 합니다.경매의 스타팅 프라이스는13만2000달러 희소성으로부터 생각해도100만유로(132만9000달러=1억5664만4911엔)을 가볍게 넘을 것 같은 기세라고 합니다.
마그네슘 파우더는 별도
|
'카메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명가의 유산 키에프 카메라의 역사 (0) | 2018.03.05 |
---|